내 치아 MBTI

 

 

 

 

치아 미백을 하기 위해서는 기준이 되는 지표가 필요합니다.

회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아의 밝고 어두운 정도를 단계별로 가짜 치아로 색을 명칭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을  쉐이드 가이드라고 합니다.

환자의 치아색을 측정하고 원하는 치아의 밝기와 가능한 색상을 예측할 때 사용합니다.

 

 

치아미백, 부작용 없고 효과 높이는 사전 검사가 필요해요

시원한 미소에 어울리는 하얀 치아는 누구나 원하는 이미지입니다. 다양한 경로로 치아 미백이 가능하게 되었지만, 사전 검사를 하지 않고 미백을 하게 되면 효과도 반감될 뿐 아니라 부작용에

good.hepsibasoul.com

 

내 치아는 밝을까? 어두울까? 

내 치아는 밝은 계열일까요? 어두운 계열일까요? 쉐이드 가이드로 비교해 보세요~

 

쉐이드 가이드는 알파벳 숫자가 증가할수록 어두운 색상 입니다. 치아색은 B1부터 C4까지 총 16단계로 구분이 됩니다. B1에 가까울수록 자연치와 밝은 색에, C4에 가까울수록 어두운 색에 해당됩니다.

보통 우리나라 사람들은 A, B색이 가장 많습니다.  간혹 C색은 혼합한 결과로 회색을 띠는 어두운 색조로 보철을 만드는 경우는 있지만 미백에서는 거의 A계열로 합니다. 

A : Orange색 ( 갈색계열 )

B : Yellow orange색 ( 황색계열 )

C : Blue orange색, Greyish shades ( 회색계열 )

D : Reddish - Grey, Pink orange색 ( 적색계열 ) ​

 

쉐이드 가이드
쉐이드 가이드

 

 

보통 평균의 치아 색은 A2입니다. 거울을 보시고 아래 치아 색과 가장 비슷한 번호를 선택하십시오.

 

색상표
색상표

 

 

 

 

반응형